제목 | [중요공지] 엑스키퍼 월정기권 신용카드 구매 시, 결제 실패 증상 발생 |
---|---|
등록일 | 2022-09-30 |
내용 |
안녕하세요. 자녀와 일상을 함께하는 행복한 약속, 엑스키퍼 입니다. 22.09.30일 엑스키퍼 홈페이지(www.xkeeper.com) 에서 엑스키퍼 월정기권 신용카드 구매 시, 결제 실패 증상이 발생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. 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. 1. 증상 : 이니시스 결제창에서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입력 후, 확인 버튼 클릭시 '인증서 모듈검증에 실패 했습니다' 문구 나오면서 결제 실패 2. 원인 : 해당 PC에 설치된 '키보드 보안 프로그램(MagicLine)' 자체 오류 3. 해결방법 :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MagicLine 삭제 후, 재결제 * MagicLine 삭제 방법 * 1. [윈도우 왼쪽 하단 '검색창'] - ['제어판' 검색 및 접속] 2. [프로그램 및 기능 or 프로그램] - [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] - ['MagicLine4NX' , 'MagicLine4NPIZ' 파일 클릭] - ['제거'] 해당 사항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불편 사항은 빠르게 개선하여 고객님의 관심과 기대에 보답 드리겠습니다. ㅇ문의하기 - 공식홈페이지 : 사이트 내 고객센터 > (바로가기) - 부모관리도구앱 : 관리도구앱 로그인 > 고객지원 > 1:1문의하기 - 이메일 : xkeeper@8snippet.com |